남자를 능력있는 섹스파트너로 만드는 법 **Love is**

섹스 후, 뭔지 모르게 허전하고 부족함을 느낀 적 있으신가요?

혹시 이런 고민은 해본 적 있으신가요? “

그의 발기력이 좀더 오랫동안 지속됐으면 좋겠다” 너무 노골적인 질문인가요? 하지만 의외로 이런 문제가 커져서 서로의 관계가 무너질 수가 있습니다. 내가 강력한 포스로 그의 섹스능력을 향상시킬 순 없을까? 고민해결을 찾아봅시다.



일단 서로의 섹스 중, 상대방에게 뭔가 부족함을 느꼈다면 그것을 혼자만 알고 있단 생각은 버리시길 바랍니다. 당신이 느끼는 부족함을 파트너도 충분히 알고 있다고 생각하세요.
특히 그게 남자라면 여자보다 더욱 민감하게 알고 있습니다. 남자들의 대부분은 성기의 크기나 섹스의 지속력에 민감한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실제 당신과의 섹스에서 그것을 일일이 체크 하는 버릇이 있습니다.
당신을 사랑하면 할수록 당신에게 만족감을 주기 위해서 크기와 지속력에 매달리는 족속이 남자들입니다. 당신만이 부족한 섹스로 인해 고민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함께 문제를 공유하고 풀어나가는 게 강한 파트너를 만드는 것의 시작입니다.

 


기본적으로 대화는 모든 문제해결의 일 순위입니다. 대화를 통해 서로가 원하는 점을 공유하는 것이 좋겠죠. 여기 실제적인 해결 법에 대해 말씀을 나눠보도록 하죠.
섹스시간이 부족할 경우, 대부분 남자가 자극에 민감 해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극에 민감하다 보니 여자의 오르가슴과 상관없이 사정하는 경우가 생기는 것입니다. 이것은 반대로 자극에 강한 남자로 만들면 해결이 될 수가 있습니다.

 

섹스 외에도 서로의 몸을 자극하자
섹스시간으로 고민하시는 커플이라면 서로의 몸을 얼마나 어떻게 보시는지 궁금합니다. 섹스를 위해서만 서로 몸을 허락하고 있지 않은지요? 이렇게 한번 해보시길 권합니다. 같이 목욕을 하거나 침대에 누워있을 때도, 굳이 섹스를 위해서가 아니더라도 서로 몸을 자극해 주시길 권합니다.
특히 남자들의 경우, 여자가 지속적으로 자신의 성기를 닦아주거나 만져주다 보면 자극에 강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극이 생활 속에서 이어지다 보면 정말 섹스를 할 때도 평소처럼 평상심을(^^) 가질 수 있는 여유가 생기게 됩니다. 그런 여유는 섹스시간을 늘리게 해주고, 더불어 능력 있는 파트너가 되게 해줄 것입니다.

 

여자가 리드하는 섹스 타이밍이 효과적이다
개인적으로는 섹스리드를 여자에게 맡길 때 더 좋은 점이 많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특히 파트너를 훈련시키는 것도 여자가 리드할 때 훨씬 효과적이죠. 하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으므로 파트너들끼리 만족감이 결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들이 사정욕구를 멈추지 못하는 까닭도 그것을 통제하는 여자 파트너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만약 여자파트너가 조금 더 적극적으로 자기 의사를 전달하고 감정을 통제한다면 둘은 더 만족도가 높은 섹스를 즐길 수가 있겠죠.
섹스를 나누는 사이라면 상대방의 오르가슴 타이밍에 대해서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남자가 사정이 될 것 같은 모습일 때, 당신은 아직 부족하다 여겨진다면 그냥 남자의 사정을 두고 보지 마세요. 여자가 사정 전에 뜨거워진 남자의 몸을 식히는 것입니다. 남자의 움직이는 허리를 멈추게 하고 남자를 다시 누인 후에 가볍게 다시 애무로 시작하세요. 사정 전의 애무가 남자 위주였다면 사정을 한 템포 멈추고 나서는 여자가 리드하는 애무가 되는 것입니다.
한가지 중요한 것은 애무를 하면서 절대 남자성기를 터치하지 마세요. 이미 발사준비가 된 남자의 성기는 작은 자극에도 반응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애무 후에(가벼운 입맞춤으로 상체를 애무) 다시 삽입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스타카토 식으로 삽입을 끊어가다 보면 남자는 당신과의 섹스 지속력이 높아져가는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성질 급한 남자의 사정을 얼마나 당신이 붙잡아 놀 수 있냐가 관건이 될 것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